국내 KBO야구 일정 및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

국내야구 시청방법

오늘은 KBO 중계 및 경기일정에 대해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KBO는 무엇일까? 대한민국의 프로야구 리그로 Korea Baseball Organization의 약자입니다. kbo리그는 1981년 12월11일부터 현재까지 경기를 진행하고 있으며, 2023년 기준 총 10개의 구단이 리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kbo 2023년 시즌은 4월 1일부터 정규 리그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리그에서 승률을 산정하여 상위 5개의 팀은 kbo 포스트시즌에 진출하여 가을에도 경기를 합니다. kbo프로야구 일정과 중계 방송 볼수있는 사이트를 정리했습니다.

야구 네이버

1.KBO 프로야구

KBO리그는 실시간으로 중계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사이트 및 앱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중계방송은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며, TV로 볼 수 없는 상황에도 PC와 스마트폰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아래를 참고하시면 중계방송 볼 수 있는곳 및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 야구 중계

2.네이버 스포츠

네이버 스포츠는 전국민에게 인기있는 KBO 중계방송 사이트입니다. KBO리그가 시작되면 팀별 응원하기를 눌러 양팀의 응원 대결을 할 수 있고, 실시간 댓글로 채팅을 할 수 있어 경기 상황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KBO중계

실시간 중계를 놓치더라도 창작 영상과 하이라이트가 빠르게 업로드되기 때문에 명장면을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KBO 리그의 일정을 한 눈에 볼 수 있고 팀순위와 개인순위 조회, 구단별 뉴스 및 영상을 제공합니다.

네이버 스포츠 바로가기

3.스포키

스포키는 지난 시즌에 많은 사랑을 받은 U+프로야구 새로운 앱입니다. 경기장에 가지 않아도 홈, 1루, 3루, 외야, 응원석까지 중계 카메라를 변경하여 시청할 수 있어 현장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집에서 직관 느낌을 내고 싶다면 이보다 더 좋은 앱이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또한 스포키톡으로 팬들과 실시간 소통을 하며 KBO에 대한 의견을 주고받고 경기를 보면서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다.

스포키
기존 U+프로야구가 국내 야구만 볼 수 있었다면 스포키는 국내 축구,해외 축구, 해외 야구, 골프, 배구, 농구 등의 스포츠 중계와 하이라이트 영상 등을 하나의 앱으로 볼 수 있게 변경되었습니다. 스포키는 스마트폰 외에도 PC에서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스포키 바로가기

4.웨이브

웨이브는 지상파 및 케이블 TV는 유료로 전환되었지만 KBO 중계 및 프로야구 중계는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웨이브 회원가입 및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무료 회원도 광고없이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웨이브

웨이브에서 프로야구를 시청하면서 선수 기록을 확인할 수 있고, 팀 전력 비교 데이터도 비교 할 수 있습니다. KBO리그를 시청하려면 웨이브를 실행하여 실시간 채널로 들어가면 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웨이브 바로가기

5. MBC 스포츠+

MBC 스포츠 KBO 중계 방송은 MBC 온에어로 무료 시청이 가능하지만 원하는 팀의 중계를 선택해서 볼 수 없어 단점으로 작용합니다.

한국야구 일정

KBO야구 중계

 

6.KBO 정식 사이트

KBO 정식 사이트에서는 라인업 및 경기일정/결과 선수현황 등 여러가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니 한번 들어가셔서 확인하시는것도 좋습니다.

KBO경기일정

KBO경기결과

소셜네트워크 공유하기